1시에나
시에나는 과거 피렌체와 토스카나의 맹주 자리를 놓고 경쟁했던 중세 도시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중심에는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고 평가되는 캄포광장에 앉아 여유로움을 즐기며 이탈리아 사람들의 여유를 느껴봅시다.
이탈리아의 소도시 시에나와 산지미냐노, 그리고 토스카나의 와이너리와 사이프러스 길까지 하루만에 안전하고 편안하게, 남부 핵심 투어.
과거 피렌체의 라이벌 도시였던 시에나와 토스카나의 소도시 산지미냐노 그리고 이탈리아 와인의 대표 생산지 토스카나 와이너리와 토스카나 최고의 포토스팟 사이프러스 길까지 한번에!
피렌체에서 출발해 토스카나의 와인을 맛보며 이탈리아의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근교투어입니다.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쾌적하게 당일치기로 두 도시와 토스카나의 와인까지 맛보며 인생샷까지 찍으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시간이 부족으로 소도시 여행을 포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피렌체와 라이벌 도시였을만큼 강성했던 시에나와 탑의 도시라고 불리는 산지미냐노, 그리고 토스카나의 아름다운 언덕에서 만들어진 와인까지 멋진 추억을 완성해 드립니다.
❤️ 투어코스
피렌체 → 시에나 → 와이너리 → 중식 → 사이프러스 길 → 산지미냐노 → 피렌체
* 당일치기의 특성상 효율적인 동선으로 알차게 보는 것에 최적화 되어있는 상품입니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은 코스와 시간을 체크하셔서 신중한 예약 부탁드립니다.
❤️ 투어시간
- 07:50 - 16:00
* 최소 투어 인원은 4명이며, 모객 인원 부족 시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다른 피렌체 투어가 궁금하다면 ?
피렌체 시내 투어 : https://partner.theminda.com/tg/view.php?itemno=41787
우피치 미술관 투어 : https://www.theminda.com/tg/view.php?itemno=3227
시에나는 과거 피렌체와 토스카나의 맹주 자리를 놓고 경쟁했던 중세 도시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중심에는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고 평가되는 캄포광장에 앉아 여유로움을 즐기며 이탈리아 사람들의 여유를 느껴봅시다.
토스카나 대표 와인 생산지인 끼안띠 지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와인을 시음합니다.
끼안띠는 이탈리아 대표 포도품종 중 하나인 Sangiovese로 DOCG 등급을 받은 와인부터, 이탈리아 최초로 프랑스 보르도 포도품종과 제조 방식을 도입해 새로운 역사를 쓴 슈퍼 투스카니 등을 생산하는 지역입니다.
(성수기에는 와이너리 내부 관람이 가능하나 비수기에는 내부관람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중세시대 70개가 넘는 탑을 쌓았던 산지마냐노는 지금까지도 12개의 잘 보존된 탑이 남아있어 탑의 도시라는 별명으로 불립니다.
중세를 상상하며 산지미냐노의 탑 아래에서 이탈리아 인간문화제(Maestro d'Arte e Mestiere) 젤라또부문으로 선정된 국보급 젤라또를 맛보는 것도 놓칠 수 없습니다.
토스카나 지역을 대표하는 나무, 사이프러스.
길을 따라 심어진 사이프러스 나무는 아름다운 경관뿐만 아니라 과거 자신의 토지를 구분해 주는 관리적인 기능도 뛰어납니다.
효과적 토지관리로 중세, 르네상스를 거쳐 부유한 지역으로 거듭난 토스카나가 그 경제적 풍요로움으로 평원의 길조차 아름답게 꾸며 놓았습니다.